FAQ – 미국특허청(USPTO)에의 출원 등에 있어서 대리 업무의 직접 수행

You are here: Home » FAQ – 미국특허청(USPTO)에의 출원 등에 있어서 대리 업무의 직접 수행

Q: JMB Davis Ben-David 변호사가 어떻게 미국특허청(USPTO)에서 고객을 직접 대리할  있습니까?

A: 미국 특허 규정은 37 CFR 제1.31절, 제1.32절, 제11.6절 및 제11.10절에서 누가 미국특허청에서 출원인을 대리할 수 있는 지에 대해서 명시하고 있습니다. 이 규정에 의하면 대리인이 미국 시민이고 미국특허청에 대리인 자격 등록이 되어 있다면 해당 대리인이 있어야 하는 지리적 “위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JMB Davis Ben-David에는 미국특허청에 등록된 특허대리인이 6 명 있습니다. 부서장 마이크 해머(Mike Hammer) 박사(등록번호 59258), 어빙 트라이텔(Irving Treitel) 박사(등록번호 48461), 시나이 야루스(Sinai Yarus) 박사(등록번호 64811), 도디바 그랜트(Dodiva Grant) 변호사(등록번호 50384), (Eviatar Aron) 변호사(등록번호 68894), (Avraham Hermon) 변호사(등록번호 53017), (Miriam Samis) 변호사(등록번호 77491).

Q: JMB Davis Ben-David USPTO로부터의 통지를 어떤 방법으로 수령합니까

A: 당소가 위임장을 가지고 있고 당소의 미국특허청 지정 고객 번호를 이용하여 출원된 건에 대한 모든 신규 공식 통지서는 이메일로 수령합니다. 특허등록증 등 원본 서류는 당 소로 직접 보내집니다.

Q: JMB Davis Ben-David 특허 심사관 인터뷰를 어떻게 수행합니까

A: 특허 심사관 인터뷰는 전화상으로 진행됩니다. 대부분의 특허 심사관은 재택 근무를 하므로 공식적 대면 인터뷰를 하기 위해 미국특허청을 직접 방문하는 것 보다는 전화상으로 사건에 대해 의견을 교환하는 것이 더 바람직한 방법입니다. 저희 경험으로는 심사관들이 전화 통화 시에는 보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저희의 관점을 수용하려는 자세를 보여, 결과적으로 신속한 심사가 이루어지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Q: JMB Davis Ben-David 프랙티셔너가 획득한 샘플 미국 특허를 어디에서 있습니까?

A: 2013년 1월 1일이후로, JMB Davis Ben-David는 고객을 대신해 수백개의 특허신청을 USPTO에 직접 제출하였습니다. 지금까지 소수의 특허가 승인되었습니다. 해당특허는 여기를 클릭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